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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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에 의한
도박이 아니다.
Harrah’s entertainment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종합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2009년 순이익 10억 달러 달성에 정규 직원만 10만 명 이상을 거느린 대기업
전체 시장의 60%를 점유하며 지금은 독보적인 1위로 군림
시저스팰리스(Caesars Palace) 등의 산하 브랜드와 9만 5000여명의 직원을 가진 하라스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본부를 둔 세계 최대 호텔카지노 기업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도박 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고 다른 어떤 카지노 회사보다 더 많은 시장에서 카지노 운영
미국의 전통적 및 새로운 카지노 엔터테...
도박에 의한
도박이 아니다.
Harrah’s entertainment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종합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2009년 순이익 10억 달러 달성에 정규 직원만 10만 명 이상을 거느린 대기업
전체 시장의 60%를 점유하며 지금은 독보적인 1위로 군림
시저스팰리스(Caesars Palace) 등의 산하 브랜드와 9만 5000여명의 직원을 가진 하라스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본부를 둔 세계 최대 호텔카지노 기업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도박 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고 다른 어떤 카지노 회사보다 더 많은 시장에서 카지노 운영
미국의 전통적 및 새로운 카지노 엔터테인먼트 관할 지역의 모든 곳에서 지상, 부둣가 및 강배(riverboat)의 카지노 및 미국 원주민 카지노 시설을 운영
현재 미국과 캐나다 내의 13개 주 52개 카지노 사업장 운영, 세계적으로 4개의 사업장 운영(이집트, 영국, 남아공, 우루과이)
2010년 11월 IPO(주식공개상장)를 위해 시저스로 이름을 다시 바꿈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The more we understand our customers, the more substantial the switching cost that we put in place and the farther ahead we are of a competitor`s efforts.
Gary Loveman
1998 ~ 2001 4월 Harrah’s entertainment의 다양한 간부 역임
2001년 4월 ~ Harrah’s entertainment의 사장
2003년 1월 ~ Caesars entertainment corporation의 사장 및 CEO
Harvard Business School의 교수이기도 했던 Loveman은 FedEx 이사회의 Information Technology Oversight의 멤버이기도 함
Gary Loveman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카지노 사업의 SWOT분석
인수와 합병
지리적 분산
규모의 이점
비용의 이점
차별화된 상품(겜블)
기술
법령의 변화
작업의 비능률성
비용의 구조
온라인 도박
합병의 기회
온라인 시장
새로운 서비스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장
글로벌화
변동성이 큰 상황
변동성이 큰 매출액
변동성이 큰 비용
경제의 불확실성
경쟁기업
정부의 규제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진입장벽
카지노 산업의 진입 장벽은 높다. 이 것은 잠재적 진입자가 존재할 가능성은 낮다는 것을 뜻한다. 높은 진입장벽을 형성하는 요인으로는 규모의 경제, 제품 차별화, 자본소요량, 전환비용, 정부의 규제, 보복 등의 이유가 있다.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설비 : 도박산업에서 설비와 기계장치의 공급자의 힘은 낮다. 다양한 크기의 다양한 선택사항을 제공하는 많은 회사가 있다.
노동력 : 카지노 산업은 경제위기에도 큰 영향을 받지 않으며 계속 성장하고 확장하기 때문에 노동력을 얻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알콜음료 : 알콜음료공급자의 힘은 다른 공급자들과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가장 크다. 카지노 고객들의 특정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이러한 힘과 관련이 있다.
엔터테인먼트 : 엔터테인먼트부문의 공급자의 교섭력은 극도의 차별화된 제품이 있을 경우에 다소 높다.
항공여행 : 항공여행산업에서의 힘은 경기에 따라 바뀔 수 있다. 작은양의 항공여행 공급과 작은 수요의 비행 수요로 카지노 산업에 대해 교섭력이 낮은 편이다.
- 공급자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관광객 & 겜블러 : 가장 대표적인 구매자 그룹이다. 미국에서는 관광 산업이 발달되어 있어 구매자들은 많은 교섭력을 지니고 있다. 호텔들은 현재 고객유지와 관광객 유치에 대한 기대로 많은 리모델링과 혁신적인 시설을 짓고 있다. 회사들의 경쟁으로 갈수록 고객들을 만족시키기가 어렵다. 관광객들은 높은 엔터테인먼트와 서비스를 원하고 겜블러들은 높은 수준의 카지노 게임머신을 기대한다.이러한 경쟁 속에 카지노 회사들은 구매자들에 의해 이끌려 다니고 구매자들은 상당한 교섭력을 지닌다.
- 구매자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로또와 긁는 복권 : 도박은 포커테이블이나 슬롯머신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카지노는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도박장소 중 하나지만 복권 같은 대체재가 있다.
유사슬롯머신 : 전통적인 슬롯 머신들과 닮았지만 바로 돈이 나오지 않고 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경마와 그레이하운드 경주 : 경마는 대부분의 고객이 35~54세의 남성 고객들로 많은 고객들을 트랙으로 끌어 들이고 있고 고객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 대체재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산업 내 경쟁
존재하는 도박 시장 :카지노 산업은 극심한 경쟁이 이루어 지고 있으며 존재하는 시장에서 경쟁하면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6212222&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2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파일이름 :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키워드 : 카지노,운영,관광객,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산업,차별화,전략
자료No(pk) : 16212222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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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에 의한
도박이 아니다.
Harrah’s entertainment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종합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2009년 순이익 10억 달러 달성에 정규 직원만 10만 명 이상을 거느린 대기업
전체 시장의 60%를 점유하며 지금은 독보적인 1위로 군림
시저스팰리스(Caesars Palace) 등의 산하 브랜드와 9만 5000여명의 직원을 가진 하라스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본부를 둔 세계 최대 호텔카지노 기업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도박 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고 다른 어떤 카지노 회사보다 더 많은 시장에서 카지노 운영
미국의 전통적 및 새로운 카지노 엔터테...
도박에 의한
도박이 아니다.
Harrah’s entertainment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종합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2009년 순이익 10억 달러 달성에 정규 직원만 10만 명 이상을 거느린 대기업
전체 시장의 60%를 점유하며 지금은 독보적인 1위로 군림
시저스팰리스(Caesars Palace) 등의 산하 브랜드와 9만 5000여명의 직원을 가진 하라스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본부를 둔 세계 최대 호텔카지노 기업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도박 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고 다른 어떤 카지노 회사보다 더 많은 시장에서 카지노 운영
미국의 전통적 및 새로운 카지노 엔터테인먼트 관할 지역의 모든 곳에서 지상, 부둣가 및 강배(riverboat)의 카지노 및 미국 원주민 카지노 시설을 운영
현재 미국과 캐나다 내의 13개 주 52개 카지노 사업장 운영, 세계적으로 4개의 사업장 운영(이집트, 영국, 남아공, 우루과이)
2010년 11월 IPO(주식공개상장)를 위해 시저스로 이름을 다시 바꿈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The more we understand our customers, the more substantial the switching cost that we put in place and the farther ahead we are of a competitor`s efforts.
Gary Loveman
1998 ~ 2001 4월 Harrah’s entertainment의 다양한 간부 역임
2001년 4월 ~ Harrah’s entertainment의 사장
2003년 1월 ~ Caesars entertainment corporation의 사장 및 CEO
Harvard Business School의 교수이기도 했던 Loveman은 FedEx 이사회의 Information Technology Oversight의 멤버이기도 함
Gary Loveman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카지노 사업의 SWOT분석
인수와 합병
지리적 분산
규모의 이점
비용의 이점
차별화된 상품(겜블)
기술
법령의 변화
작업의 비능률성
비용의 구조
온라인 도박
합병의 기회
온라인 시장
새로운 서비스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장
글로벌화
변동성이 큰 상황
변동성이 큰 매출액
변동성이 큰 비용
경제의 불확실성
경쟁기업
정부의 규제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진입장벽
카지노 산업의 진입 장벽은 높다. 이 것은 잠재적 진입자가 존재할 가능성은 낮다는 것을 뜻한다. 높은 진입장벽을 형성하는 요인으로는 규모의 경제, 제품 차별화, 자본소요량, 전환비용, 정부의 규제, 보복 등의 이유가 있다.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설비 : 도박산업에서 설비와 기계장치의 공급자의 힘은 낮다. 다양한 크기의 다양한 선택사항을 제공하는 많은 회사가 있다.
노동력 : 카지노 산업은 경제위기에도 큰 영향을 받지 않으며 계속 성장하고 확장하기 때문에 노동력을 얻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알콜음료 : 알콜음료공급자의 힘은 다른 공급자들과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가장 크다. 카지노 고객들의 특정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이러한 힘과 관련이 있다.
엔터테인먼트 : 엔터테인먼트부문의 공급자의 교섭력은 극도의 차별화된 제품이 있을 경우에 다소 높다.
항공여행 : 항공여행산업에서의 힘은 경기에 따라 바뀔 수 있다. 작은양의 항공여행 공급과 작은 수요의 비행 수요로 카지노 산업에 대해 교섭력이 낮은 편이다.
- 공급자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관광객 & 겜블러 : 가장 대표적인 구매자 그룹이다. 미국에서는 관광 산업이 발달되어 있어 구매자들은 많은 교섭력을 지니고 있다. 호텔들은 현재 고객유지와 관광객 유치에 대한 기대로 많은 리모델링과 혁신적인 시설을 짓고 있다. 회사들의 경쟁으로 갈수록 고객들을 만족시키기가 어렵다. 관광객들은 높은 엔터테인먼트와 서비스를 원하고 겜블러들은 높은 수준의 카지노 게임머신을 기대한다.이러한 경쟁 속에 카지노 회사들은 구매자들에 의해 이끌려 다니고 구매자들은 상당한 교섭력을 지닌다.
- 구매자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로또와 긁는 복권 : 도박은 포커테이블이나 슬롯머신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카지노는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도박장소 중 하나지만 복권 같은 대체재가 있다.
유사슬롯머신 : 전통적인 슬롯 머신들과 닮았지만 바로 돈이 나오지 않고 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경마와 그레이하운드 경주 : 경마는 대부분의 고객이 35~54세의 남성 고객들로 많은 고객들을 트랙으로 끌어 들이고 있고 고객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 대체재
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산업 내 경쟁
존재하는 도박 시장 :카지노 산업은 극심한 경쟁이 이루어 지고 있으며 존재하는 시장에서 경쟁하면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6212222&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2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파일이름 :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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